1995 ~ 2000
작은공방에서 어엿한 기업으로 발돋움하며, 한복으로 프렌차이즈사업에 도전했습니다. 박물관 도록이나2001 ~ 2005
98년부터 몇 년간의 생활한복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속에 무분별한 수많은 업체의 난립으로 이미지가2006 ~ 2010
“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우리옷 ” 을 모토로 돌실나이 이미지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.2011 ~ 2015
창사 20주년을 맞아 “우리옷 문화를 일구다”를 슬로건으로 삼고, 한복디자인의 현대화에 많은 노력을2016 ~ 2020
한복대중화의 긴 길을 걸으며 생활한복의 선두주자로, 중견기업으로 자리매김 되었습니다.아회 | 2000 ~ 2004
몇 년간 이어진 무분별한 업체들의 갑작스런 난립으로 형성된 생활한복에 대한 부정적인겨비 | 2011 ~ 2013
한복의 대중화와 한복매장의 활성화를 위해 한복인들의 뜻을 모아 결성된 공동브랜드입니다.아해별이 | 1997 ~ 2003
‘아이들로 하여금 한복을 좋아하고 입고 싶게 만드는 것’ 돌실나이는 이것이 우리옷 사랑의꼬마크 | 2015 ~ 현재
꼬마크는 풋풋한 감성의 눈높이에 맞추어 젊은세대들과 소통하고자 2015년 선보인 돌실나이의태권도 | 2006 ~ 2010
돌실나이는 세계태권도연맹(WTF)과 함께 2006부터 태권도 품새경기복의 새로운 체계작업에 참여,